모험러의 책방

오랜만에 고양이 본문

모험러의 잡문

오랜만에 고양이

모험러
아침에 집을 나서니 오랜만에 보는 동네 고양이가 논두렁에 가만히 앉아 생각에 잠겨 있었다. 나는 가까이 다가가 가만히 머리와 등을 쓰다듬어 주었다. 고양이는 나를 바라보며 오랜만이라며 짧게 "냥~" 하고 맞이해 주고는 곧 고개를 돌려 어딘지 모를 곳을 응시하였다. 나는 작별인사를 하고 일어나 다시 길을 걸었다. 걷다 잠깐 뒤를 돌아보니 고양이는 여전히 그 모습 그대로 침묵 속에 앉아있었다. 

14/04/17

고양이   

모험러의 책방

서평, 리뷰, 책 발췌, 낭독, 잡문 등을 남기는 온라인 책방. 유튜브 채널 '모험러의 책방'과 ′모험러의 어드벤처′(게임) 운영 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