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러의 책방

[오디오북]사랑이 있는 곳에 신도 있다 #2|한밤중의 음성|by 톨스토이 본문

소설 오디오북

[오디오북]사랑이 있는 곳에 신도 있다 #2|한밤중의 음성|by 톨스토이

모험러

https://youtu.be/aozFashvPes


「"마르틴!" 그는 갑자기 어떤 목소리를 들었다. 마치 귓 속으로 말이 직접 전해진 것 같았다.


그는 잠에서 깨 물었다. "누구시죠?"


고개를 돌려 문을 보았다. 아무도 없었다. 도로 자려는 순간, 갑자기 분명한 음성이 들려왔다. 


"마르틴! 마르틴! 내일 창문 밖을 보거라! 내가 갈 것이니라."


마르틴은 잠에서 깨 의자에서 일어나 눈을 비볐다. 이 음성이 꿈인지 생시인지 분간할 수가 없었다. 그는 램프를 끄고 다시 잠자리에 들었다.」**


17/01/01


* 번역 & 낭독: 모험러

** 톨스토이(Tolstoy), '사랑이 있는 곳에 신도 있다'(Where Love is, God is) 2화 중



'사랑이 있는 곳에 신도 있다' 오디오북

러브크래프트의 '아웃사이더' 오디오북

모험러의 오디오북

모험러의 책방

서평, 리뷰, 책 발췌, 낭독, 잡문 등을 남기는 온라인 책방. 유튜브 채널 '모험러의 책방'과 ′모험러의 어드벤처′(게임) 운영 중.

Comments